본문 바로가기

┃휠얼라이먼트┃

파스트 2.0TDI 휠얼라이먼트

안녕하세요 차돌이 씽씽 입니다

 

이번차량은 폭스바겐 파사트 2.0TDI 입니다

 

사고로 인해 공업사에서 수리 후  휠얼라이먼트 및 타이어 교환 합니다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KU50 한짝 교환

 

 

파사트 ㅋㅋ 앞태 뒷태  이쁘진 않네여.ㅋㅋㅋㅋㅋ생각보다..

 

핸들이 약간 돌아가있는... 사고부위는 운전석으로 하체교환이 되었습니다.

 

휠얼라이먼트 조정은 쩔어 있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고무부싱이 연결되어서 불도 못되고.ㅠ

 

공업사 공장장한데 얘기하고 조정 못하고 패스 하게 되었습니다.

 

 

빨간동그라미 부분이 쩔어서 조정 불가 안타깝습니다... 최대한 좌우 맞춰야겟지요

 

 

쩔어있는 부분이 토우쪽 관련됨. 후.......아!! 이럴때 보면 정말 맴이 아파요...

 

얼마나 안보고 타셧으면... 쩔어붙어서... 타이어는 4개 교환 하신지 얼마안되신거같은데... 타업소에서는 어찌 하셧지..ㄷㄷㄷ

 

리어부분은 다햇으니.. 앞으로 넘어가볼까요.

 

 

운전석은 앗세이로 다 교환!! 깨끗하네요.ㅋㅋㅋ

 

토우만 조정 가능하니!!! 조정 하고

 

캐스터는 생각보다 높게 제원이 잡혀잇네요...ㅋㅋ 승차감 좋게할라고.ㅋㅋ

 

조수석 캐스터는 살짝 안좋네요...ㅠㅠ

 

 

 

 

 

 

 

 

 

 

 

 

 

모두들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