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휠얼라이먼트┃

[차돌이] 캐딜락DTS 휠얼라이먼트

안녕하세요 차돌이 씽씽 입니다

 

이번차량은 캐딜락 DTS 입니다!

 

사고차량으로 거래처 의뢰 받아 휠얼라이먼트를 작업진행을 하게되었습니다

 

 

전 첨봤습니다 .ㅋㅋ 실물로는.ㅋㅋ 에쿠스보다 길은거같은데... ㅋㅋ

 

뭐 어찌 되었던 휠얼라이 작업을 진행해봅시다!!!

 

 

뒤에는 크게 문제될껀 없네요!! 그닥? 근데 조정하는부분은 ㅋㅋ 참 거시기한데 .ㅋㅋ

 

사진을 못찍어서 ㅋ 설명을 못해드리겟어요!!

 

나중에 할 기회가 되면 제대로 찍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젠 앞으로..!!!

 

 

프론트 쪽은 역시나 토우만 조정!!

 

어렵지않게 작업 후!!! ㅋㅋ 차량은 다시 거래처로!!

 

거래처 가져다주면서 시운전!! 이상 무!! ㅋㅋ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