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휠얼라이먼트┃

[차돌이] 2018년 머스탱 다운스프링 후 휠얼라이먼트

안녕하세요 차돌이 입니다.

 

이번차량은 2018년 머스탱 입니다.

 

신차 ... 5천키로도 안탔습니다.ㅋㅋ 휠얼라이먼트를 왜하냐고 물엇더니...

 

다운스프링을 했는데 업체에서 얼라이먼트는 해줘야된다고 했답니다.

 

음.. 그럼 스프링 해주고 아는곳 소개시켜주면되지 ... 신기하네~~~ㅋㅋ

 

어쨋든 머스탱 !! 제가 제원가지고있는건 2015년~ㅋ

 

15년도부터 똑같은모델이 나오니~ 패스~!!ㅋㅋ

 

 

얼라이먼트 하기 전에 사진~!!!

 

제가 제원표 사진을 미처 깜빡하고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용서해주세요~!!!ㅠ

 

 

휠에 기스 안나게 ~ 클램프 고정발을 조정해가면 최대한 조심조심~!!

 

 

 

오랜만에 블로그 작업을 시작하는거라서 사진이 많이 준비를 못했습니다....

 

다음 블로그서부터 좀 더 자세한 설명과 사진첨부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