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휠얼라이먼트┃

[차돌이] BMW X6 휠얼라이먼트

안녕하세요 차돌이 씽씽 입니다

 

이번 차량은 BMW X6 입니다

 

오랜만에 휠 얼라이먼트 올리네요!!

 

라이트는 이쁜거 같아여.ㅋㅋ BMW는.ㅋㅋㅋㅋ

 

이제 휠 얼라이먼트를 진행해볼까요~

 

휠얼라이센서를 각 바퀴에 장착을 하고!!!

 

 

차량높이는 최적치로 맞추고!!!

 

휠얼라이 제원 한번 확인 후 !!! 얼라이조정합시다!!!

 

앞쪽은 딱히 다른차량하고 다른게 없어서 사진을 안찍었습니다 .!!!

 

뒤쪽은 차종 마다 조정하는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

 

 

다른 브랜드 차량들 하고 달리 BMW 는 좀 민감하게 각도가 움직이는 경향이 조금 있어서 ..

 

조금씩 움직여주는게 좋습니다!!!

 

휠얼라이먼트는  정비사가 핸들 정렬 및 조정을 하기 때문에 작업실수(?)를 할 수도 있어서

 

저는 A/S를 한달 및 2000Km 를 하고 있습니다.

 

손님들에게도 고지 해주고 출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