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휠얼라이먼트┃

[차돌이] 쉐보래 임팔라 휠 얼라이먼트

안녕하세요 차돌이 씽씽 입니다

 

이번차량은 임팔라 입니다.

 

거래처에서 휠얼라이먼트건이 들어와서 작업하게 된 차량입니다

 

거래처에서 끌고올때 지극히 정상이엿습니다.

 

하지만 사고난 차량이기에 얼라이먼트를 올려봐야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

 

차는 똑바로 가도 수치상으로는 가끔 엉망일때가 많습니다.

 

 

임팔라 뒤태는 정말 별루인거같은데 앞은 생각보다 이쁘네요 ..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얼라이먼트를 올리고 난뒤!!!

 

뒤쪽은 18mm 조정볼트 입니다. 어렵지않습니다... 현대기아하고 다르지않게 되어잇네요

 

 

제가 알기론 임팔라는 국내생산이 아닌걸로 알고잇는데 . 맞나여???

 

차량 전체 수입된거면. 현대기아랑 별 차이가 없네여. 녹나는건.ㅋㅋㅋ

 

차는 약16000km 밖에 안탄건데... 후움..

 

 

휠 얼라이먼트 조정 후 사진 한장!!! 뙇~~~~~~

 

많이 틀어져 있지는 않았습니다.... 조금 조정 후 휠얼라이먼트는 끝낫습니다!!

 

원래는 예정대로 할려면 휠을 교환 후 휠 얼라이먼트를 해야되는데...

 

부품가게에서 중고 휠이 왓더군요

 

 

왼쪽은 신품 오른쪽이 고품이 될 휠 인데

 

웃긴건 신품에도 타이어밸브가 있습니다... 처음 봤습니다... 신품에 타이어밸브 달려서 나오는거.ㅋㅋ

 

거래처에 바로 전화 합니다.!!! 이런저런상황을 설명하니 바로 전화 준다고 하더군요!

 

부품가게에서 바로 왔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신품에 타이어 낑군 자욱도잇고.

 

탈착해서 생기는 스크래치도 있습니다. 휠 면도 조금 스크래치가 있고.

 

부품가게 바꿔 달라했습니다 .그러니까 2일걸린다고하네여-_-

 

그랫 임팔라는 휠얼라이먼트를  먼저 진행하고 토요일날 타이어탈부착 및 휠 교환을 할꺼 같습니다!!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