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정비수리┃

[차돌이] 구형에쿠스 점화계통 교환

안녕하세요 차돌이 씽씽 입니다

 

이번 차량은 구형 에쿠스~~~ㅋㅋㅋ3.3 엔진입니다

 

차량검사 갔다가 배기가스로 재검뜸...ㅡㅡㅋㅋ

 

미세하게 불합격 맞은 차량 입니다...

 

점검 들어가야지요~~

 

점검은 무슨점검 육안으로 보니... 점화코일에서 전기가 다 샌 자국이 다잇네요...

 

 

샌 지도 꽤 된 듯 한~~~~~~~~~~~~~ㅋ 오래 되엇네요

 

중고차로 산건데... ㅋㅋ 전 차주가 배선 플러그만 교환 햇다고합니다.. 코일은 비싸서 안했다네요

 

코일인 불량이니까 배선도 덩달아 망가지고.. 플러그도 그다지...

 

 

빨간원안에 있는 자국이 배선에서 전기 샌 자국

 

플러그도 뒤에 뜯은 김에 같이 교환 합니다...

 

구형에쿠스 V6 서지탱크 뜯는건 대부분 다 비슷하니~~~ 어려운거 없이 샤샤샥~~ 굳이 스로틀플랩

 

냉각수 라인 호스 굳이 안빼고 제끼고 가능하니까!!! ㅋㅋ 쉽게쉽게~~~ㅋ

 

 

 

 

 

 

 

 

 

 

 

 

 

모두들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