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정비수리┃

[차돌이] 올뉴마티즈 헤드점검&폐차

안녕하세요 차돌이 씽씽 입니다

 

이번차량은 올뉴마티즈 입니다

 

입고 증상은 뒤에 하얀매연이 소독차 처럼 나온다고하여 입고

 

또 한가지는 악셀링이 가끔 먹통이 된;다고하네여.....

 

스캐너 찍어봐야겟습니다!!

 

 

1번 산소센서 신호 전압 낮음 

흡입매니폴드 압력센서 신호이상

 

일단 냉각수를 확인해봐야겟습니다..... 어머나!!!! 냉각수보조통에 하나도 없네요....

 

그럼 냉각수 보충 후 시동 걸어봐야겠습니다.. 지발로 센터까지 왔으니까여.ㅋㅋ

 

시동은 바로 걸리면서 뒤에 하얀매연은 일단 ㄴ안나옵니다...

 

워밍업 될때까지 기다려보면서 RPM을 올려봅시다.!!

 

알피엠을 올리니까!!!

 

 

엄청 심하게 나오네요.....-_+

 

헤드 작업 100% 입니다만...

 

엔진오일을 봐야겠습니다!!

 

엔진오일양도 많고 물 섞인 색깔을 띠고 있네요...

 

사진상으로는 양은 확실하게 보이는데 오일섞인색으로는 잘안보이는듯하네여

 

헤드 교환 및 타이밍밸트 까지 견적을 내어서 손님에게 전화로 얘기를 드리니..

 

폐차 해야될꺼같다고 하시네요...

 

이로써 작업진행 사진을 못찍게 되었습니다.ㅠ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차량이였습니다.... 관리가 전체적으로 불량했던 차 였습니다.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