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휠얼라이먼트┃

[차돌이]BMW 640D 그란쿠페

안녕하세요 차돌이 씽씽 입니다

 

이번차랴은  BMW 640D 그란쿠페 입니다.

 

휠얼라이먼트 하면서 BMW는 조금 해봣지만.ㅋㅋㅋ 640D는 첨해보네요!!

 

BMW  휠얼라이먼트는 아우디에 비해 정말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라이트 참 이쁘게 생겻네요!!!ㅋㅋㅋ

 

이제 휠 얼라이먼트를 해야겠습니다!!!

 

 

캐스터값이 없습니다.

 

BMW는  +,- 값이 예민하게 되어있습니다..... 증말!!!!

 

하부는 정말 꽉차 잇는거 처럼 잘 만들어놨습니다....ㅡㅡ 작업공간도 나쁘게 ...ㅋㅋ

 

 

두둥...!! 뒤에 토우 캠버 조정볼트는 21mm 입니다 볼트나 너트나 21mm 렌치로 하시면 됩니다.

 

어려운건 없는데... 처음 하실때는 조금 힘드실꺼라 예상 됩니다!!

 

앞쪽은 24mm 너트 풀고 15mm로 조정하시면 됩니다!! 수입차건 국산차건 ㅋㅋ 휠 얼라이먼트는 그놈이 그놈 입니다...

 

다만 제원잇느냐 해본적 잇느냐에 차이가 좀 납니다...아우디는 토우조정하는게 숨어 잇습니다.ㅡㅡ

 

야간에 하는거라 시운전 필수로 하고 ... 정상적으로 주행이 되기때문에 !! 바로 출고!!

 

저는 휠 얼라이먼트 보증을 한달 이나 2000Km 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출고할때 항상

 

손님에게 핸들 돌아가거나 차가 쏠리는경우 보증을 얘기해 드리고있습니다.

 

우리나라 도로는 평평한곳이 드물기 떄문에 몇군데서 확인을 해보셔야됩니다.!!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