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정비수리┃

[차돌이]포르쉐카이엔 피렐리스콜피온베르드 타이어교환

 

안녕하세요 차돌이 씽씽 입니다

 

이번 차량은 포르쉐 카이엔 입니다!!! 간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타이어는 순정으로 낑가져서 나오는 피렐리 스콜피온 베르드 올시즌 입니다

 

타이어는 OE용이 별도로 지정되어있으며 ~ 똑같은 타이어지만 OE용이 아닌것이 있습니다.

 

가격차이는 조금 있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타이어는 엄청 큽니다.ㅠ 무거운~~~~~~ 가볍지만 생각보다 무거운???ㅋㅋ

 

 

타이어 탈착하기 전에 ~~~ 반만 나오게 사진한장 찍고 !!

 

뒷타이어 작업들어갈껍니다~~~

 

 

사이즈는 275/45R20 으~~~이정도는 되야~~ㅋㅋ 카이엔~ㅋㅋㅋ

 

탈착기는 런플렛도 가능한 레버리스 고르기탈착기입니다..ㅋㅋㅋ

 

레버리스라 휠에 레버가 닿아 손상 입을 일이 적습니다!!! ㅋㅋㅋ 바꾸고나서 괜찮은거 같아요~

 

요즘엔 더 좋은 장비가 많이 나왔으나~ 저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몇 년은 더 써야하니까~~ㅋㅋ 잘 관리해야지요.ㅋㅋ

 

왜 이렇게 사진을 찍었나 몰라~~-_-

 

여튼~~~ 타이어 2짝 휠 손상없이~~깔끔하게~~ 장착 !!!ㅋㅋㅋ

 

ㅋㅋㅋ 좋단말이지~~~ 휠이.ㅋㅋㅋ

 

손님에게 폐타이어상태보여드리고 설명 드리면서~~~ 차량 출고 하였습니다!!!

 

이제 다시 블로그 꾸준하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최대한 자세하게 알려드릴테니!! 잘 봐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