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휠얼라이먼트┃

[차돌이]그랜져HG타이어교환 및 휠얼라이먼트

 

안녕하세요 차돌이 씽씽 입니다

 

이번차량은 그랜져HG2.4 2015년 입니다~~!!!

 

예전에 차량점검 및 타이어 점검 받으시고~~ 며칠전 타이어주문예약 후!!!

 

타이어도착하고 문자연락 드리고!!! 그날 저녁에 차를 입고!! 다음날 저녁에 찾으로 오신다고 하시면서!!

 

일단 !!! 작업 들어갑니다~!!

 

휠은 사제 휠~ 브램보4P장착 되어있네여!ㅋㅋ 중고차를 사셨는데 달려있었다네여.. 흠.ㅋㅋ

 

타이어는 245/40R19 순정타이어 사이즈로 주문!!!

 

금호타이어 ! 최고급 마제스티9 TA91로 하였습니다!! 아직까진 괜찮다고하시는분이 많은타이어중에 하나!!

 

타이어 탈부착 및 휠 밸런스 사진은 못찍었습니다.ㅠ_ㅠ

 

정신없이 일하다보니... 으헹~~

 

얼라이 클램프 설치 후!! 사진찍어야지 생각나서 ~ 급하게 타이어 사진 뙇ㅋ

 

마제스티9 TA91 245/40R19 98W

여윽시 새타이어가 깔끔하고 ~ 이쁘네여.ㅋㅋㅋ

 

그럼 바로 휠얼라~~

휠에 장착되는 클램프라~ 스크래치 안나게 조심조심...ㅠㅠ 복원작업도했던 휠이라.ㅠㅠ

 

휠얼라니 조정전에 찍은 사진~~

 

핸들 정위치 고정!!!하고!!!!!!!! 아니 근데 왜 뒤에 토우값은 저리 엉망인거야....-_- 사고도안났는데...

 

중고차사신지도 얼마안되었다고했는데...-ㅁ- 젠장이네...

 

뒤에 토우값을 조정하면 스러스트값이 변하여~ 전륜토우값에 영향을 줍니다 ..... -_-ㅋ 미치겟네.

 

리어 토우/캠버값 허용범위 센터값에 조정

 

프론트 토우값 허용범위 센터값에 조정!!!-_- 시운전!!! 정상!! 이상없어서

 

주차장에 차 세워두고!!! 다음날 ~ 얼라이먼트 조정값 차주분한데 보여드리면서 !!! 설명드리고!!!

 

차량 출고하였습니다!!!! 타이어 4짝을 교환하셔서 얼라이먼트는 서비스로 해드렸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하세요!ㅋㅋ

 

좋은하루되시면서 코로나 조심하세요 걸리면 손해 많이 보니까요~

 

 

며칠 몇번을 해도 지도가 오류나서 안되는이유가 뭘까요...-_-ㅋ 짜증